헬프라인(신고센터) 미디어윌네트웍스는 미디어윌그룹의 '기업윤리'방침에 따라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헬프라인 헬프라인
> 헬프라인(신고센터)

미디어윌그룹은 인류에 봉사하는 회사라는 그룹 이념을 근간으로 고객, 협력사, 임직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하며,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미디어윌그룹 헬프라인 안내

미디어윌그룹 헬프라인은 미디어윌그룹 임직원들의 부정·비리·불법·위법행위 등 그룹 경영이념과 사회질서를 저해하는 행위 등에 대하여 제보를 받고 있으며, 제보자 및 제보의 기밀성과 익명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독립된 외부 전문회사(레드휘슬)을 통해 위탁 운영되고 있습니다.
헬프라인은 미디어윌그룹 임직원 뿐만 아니라 협력업체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헬프라인을 이용하여 신고한 후 고유번호와 비밀번호 조회를 통해 헬프라인 담당자와 익명으로 소통 및 처리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드휘슬 헬프라인 시스템 레드휘슬 헬프라인 시스템

2. 신고대상

신고대상 신고대상

3. 신고방법

실명신고
전자메일 : auditor@mediawill.com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301 동익성봉빌딩 12층, ㈜미디어윌홀딩스 경영진단실
Fax : 02-3019-6346
익명신고
익명신고는 ㈜레드휘슬 헬프라인(https://www.redwhistle.org/Corp/main/)을 통해 제보할 수 있습니다.

4. 제보자 신분보장 및 비밀 유지

헬프라인은 IP추적차단 시스템이 적용되어 로그파일이 생성되지 않아 사용자를 추적할 수 없으며, 제보내용은 전체가 암호화 되어 철저한 익명성을 보장합니다. 제보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 노출을 가능하게 하는 어떠한 행위(제보자 색출 행위 포함)도 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헬프라인 담당은 제보내용에 대한 비밀준수를 엄수할 것을 서약한 제한된 인원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