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알바천국, '천국같은 첫 만남 혜택' 프로모션 진행
지금 바로 천국하세요! 2월 신규 회원 총 1천100명 선물
알바천국, ‘천국같은 첫 만남 혜택’ 프로모션 진행
■ 알바천국, 오는 28일까지 ‘2월 개인회원 환영 이벤트’ 실시…알바생 및 알바 구직자 선물
■ 신규 가입한 개인회원 1천명에게 경품, 기간 내 첫 이력서 작성한 100명에게 1만원 지급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오는 28일까지 ‘천국같은 첫 만남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총 1천100명에게 경품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알바천국을 처음 찾은 알바생 및 알바 구직자를 위해 마련했다.
먼저, 기간 내 알바천국에 신규 가입한 개인회원 1천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널+콜라1.25L(1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360명) ▲세븐일레븐 2천원권(630명)을 증정한다.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 후 매일 출석을 체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가입 시기와 관계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이력서를 처음으로 작성한 100명에게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력서 작성 후 알바천국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총 1천100명은 3월 중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알바천국은 겨울방학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의 공고를 모은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현재 채용관에서는 ▲카페·디저트 ▲사무보조 ▲인터넷·쇼핑몰 ▲백화점·마트 ▲영화관·공연장 ▲입출고·물류 등 추운 날씨를 피해 실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인기 업직종 공고 약 5만 건(1월 31일 오후 2시 기준)을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겨울방학이 끝나기 전 새로운 알바 구직을 위해 알바천국을 찾는 이들을 위해 천국같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알바천국이 마련한 첫 만남 혜택도 받고 원하는 알바도 만나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