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브랜드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23.10.17] 알바천국, 150명에 영화 <더 마블스> 예매권 증정

 

천국의 시네마! 알바생 및 사장님에게 영화 관람 혜택

알바천국, 150명에 영화 <더 마블스> 예매권 증정

 

■ 천국의 시네마 프로모션 실시, 영화 <더 마블스> 예매권 즉석 당첨 제공

■ 알바천국 개인 및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오는 29일까지 매일 1회 응모 가능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오는 29일까지 천국의 시네마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알바생 및 사장님 총 1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천국의 시네마는 알바천국 회원에게 영화 관람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로, 10월에는 영화 <더 마블스>와 함께한다.

 

11 8일 개봉을 앞둔 영화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세 명의 히어로가 한 팀으로 활약하게 되는 모습을 담은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특히, ‘얀 왕자로 분한 배우 박서준이 등장을 예고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알바천국 개인 및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영화 <더 마블스> 예매권에 응모할 수 있다. 알바천국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즉석 당첨 도전버튼을 클릭하면 곧바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당첨된 예매권(1 2)은 내달 6일 이후 일괄 발송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조하면 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천국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하고자 천국의 시네마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10월에는 연초부터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영화 <더 마블스>  예매권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