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브랜드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19.03.29] 대학생들을 위해 알바천국 ‘천국의 간식’이 간다!

알바천국, ‘천국의 간식 대항전신청 접수

대학생들을 위해 알바천국 천국의 간식이 간다!

- 알바천국, ‘천국의 간식 대항전이벤트 신청 오는 4 14일까지 접수

- 서울·인천·경기 소재 캠퍼스 총 10, 한 학교당 최대 1천인분의 간식과 경품을 쏩니다

- ‘우리 대학 캠퍼스신청이 가장 많은 상위 10개 대학 방문 예정

- 모스버거 차에서 만든 수제 버거 및 이벤트 경품 제공

 

[알바천국 이미지]

 

알바천국이 대학생들을 위해 천국의 간식 대항전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장 많은 신청을 한 상위 10개 대학교에 1천인분의 간식과 경품을 증정한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29천국의 간식 대항전이벤트를 오는 4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천국의 간식 대항전이벤트는 우리 대학 캠퍼스(서울·인천·경기 소재 대학 캠퍼스 대상)를 선택하고 신청하기만 누르면 응모되며, 신청이 가장 많은 상위 10개 대학 캠퍼스에 알바천국이 방문할 예정이다.

 

 

신청 누적 기록은 이벤트 페이지 내 실시간 대항전 순위에서 실시한 확인 할 수 있으며, 한 아이디 당 하루 한 번씩, 알바천국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천국의 간식 이벤트는 5 2째 주~4째 주 사이 선정된 10개 대학 캠퍼스 내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최대 1천인분의 수제버거 간식(모스버거 차에서 직접 만든 수제버거)과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상위 대학에는 알바천국의 모델 전소미와 김병철이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맛있는 간식과 재미있는 이벤트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천국의 간식 행사가 학과 공부하랴, 아르바이트하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대학생들에게 즐거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