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브랜드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16.09.05] 알바천국, ‘노란산타 희망나눔’ 릴레이 봉사 활동 펼쳐!
제목 없음

알바천국, ‘노란산타 희망나눔릴레이 봉사 활동 펼쳐!

 

 

- 8월부터 알바천국 직원이 참여하는 릴레이 봉사활동 진행

- 장애인·노인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지원 활동에 적극 동참

 

 

 

[봉사활동에 참여한 알바천국 임직원 사진]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2016노란산타 희망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산타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노란산타 희망나눔봉사활동은 알바천국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고유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3개월 굿윌스토어 도봉점과 송파점, 강남구직업재활센터, 도봉시니어클럽에서 진행된다.

 

굿윌스토어에서는 알바천국 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을 도봉점과 송파점에서 장애인들과 함께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은 굿윌스토어에 근무하는 장애인들의 급여로 전달된다.

 

강남구직업재활센터는 직업훈련을 통해 장애인의 취업을 돕는 기관으로 알바천국 직원들은 장애인들과 함께 천연비누를 포장하고 정리하는 작업을 보조한다.

 

노인들의 일자리 개발과 보급에 힘쓰고 있는 도봉시니어클럽에서는 작업장에서 쇼핑백을 만들고 정리하는 등 현장에서 일하시는 어르신들의 업무를 지원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취업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노란산타 릴레이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 이웃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이라고 말했다.

 

현재 알바천국은노란산타 희망나눔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 일손 돕기, 알바키트, 사랑의 모자뜨기, 반찬가게, 쿠키나눔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1 1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