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브랜드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알바천국-매일경제, ‘취업동행 프로젝트-지금 공부하러 갑니다’ 추진
제목 없음

알바천국-매일경제, ‘취업동행 프로젝트-지금 공부하러 갑니다’ 추진

-알바천국, 알바청춘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 적극 나서
-취업동행 프로젝트 참여만 해도 ‘매테 인강’ 100% 전원 무료 증정

알바천국이 심각한 취업난 속 취준생들의 취업성공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섰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이 하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어려운 취업난 속 취준생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취업동행 프로젝트를 준비, 매일경제신문사와 함께 ‘지금 공부하러 갑니다’ 프로젝트를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알바천국의 ‘취업동행 프로젝트, 지금 공부하러 갑니다’는 알바와 취업 준비를 병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알바청춘에게 차별화된 취업 스펙 획득의 기회를 제공해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고자 기획됐다.

취업동행 첫 프로젝트는 매일경제신문사에서 시행하는 국가공인 경제·경영 사고력 시험인 ‘매경TEST’와 함께 시작한다. 매경TEST는 기업종사자가 갖추어야 할 비즈니스 사고력 수준을 측정하는 국내유일의 시험으로 국내 다수 기업의 채용, 승진 시험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외국어, 컴퓨터 활용 능력과 함께 경쟁력 있는 취업스펙 요소로 각광받고 있는 경제·경영 국가공인 자격증이다.

프로젝트는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취업동행 프로젝트, 지금 공부하러 갑니다’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alba.co.kr/event/395/Main.asp)에 방문해 ‘매테 모의시험 보기’에 참여만해도 8만원 상당의 매테 인강 단기완성 패키지를 참여자 전원에게 100% 무료로 준다. 더불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매테 인강 마스터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취업동행 프로젝트 중 ‘빈칸 넣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이번 ‘취업동행 프로젝트 지금 공부하러 갑니다’는 청년 고용절벽'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만큼 청년고용문제가 심각한 상황에서 아르바이트생들이 취업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알바청춘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해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잡았으면 좋겠다” 말했다.

이벤트 참여:
http://event.alba.co.kr/event/395/Main.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