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브랜드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알바천국, ‘으럇차차 대박나세요!’ 대박행운의 주인공 탄생
제목 없음

알바천국, ‘으럇차차 대박나세요!’ 대박행운의 주인공 탄생

- 1등 대박 응원경품 주인공에 ‘쉐보레’ 전달식 진행
- 한달 새 2만7천건 응모, 알바천국에 대한 큰 관심과 사랑 확인해
- 당첨자 박한나씨, “평소 알바생 구할 때 알바천국 도움 커…대박 행운까지 얻어 힘나”

알바천국의 ‘으럇차차 대박나세요!’의 대박경품인 쉐보레 자동차키를 거머 쥘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이 고객감사의 뜻으로 진행한 기업감사 2015 응원 프로젝트, ‘으럇차차 대박나세요!’의 236명 당첨자를 공개, 그 중 1등 쉐보레 당첨 고객을 위한 차량 전달식을 26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알바천국의 ‘기업감사 2015 응원 프로젝트, 으럇차차 대박나세요!’는 3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기념과 함께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달 2일부터 28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됐다.

쉐보레 스파크, 10만원 백화점상품권 등의 특급경품 기회가 주어진 이번 이벤트에는 한 달새 약 2만 7천 건이 응모, 알바천국에 대한 큰 관심과 사랑을 입증했다.

당첨자 발표는 지난 5일 알바천국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총 236명으로 유·무료 공고등록을 한 응모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했다.

이중 초대박 응원경품인 ‘쉐보레 스파크’를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 1인은 ‘봉구스밥버거’의 인사담당자 ‘박한나’씨에게 돌아갔다.

경품 증정식은 삼성동에 위치한 쉐보레 삼성 전시장에서 26일 진행됐다. 당첨자 ‘박한나’씨는 “평소 알바천국 웹과 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성실한 아르바이트생을 구할 수 있어 알바천국에 많은 도움을 얻고 있다”며, “이런 대박 행운까지 얻어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힘이 난다”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당첨자 235명에게는 10만원 백화점상품권,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했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고객분들의 큰 관심과 참여로 마무리된 이번 알바천국 고객감동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더 커졌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채용 공고와 서비스로 가장 신뢰받는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브랜드 1위 자리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천국은 기업감사 응원프로젝트에 이어 지난 3월 2일부터는 ‘대고객 힐링 프로젝트’로 기업고객을 대상, 1천만 원 상당의 순금바를 선물하는 ‘황금인재 뽑고 골드바 잡고'(event.alba.co.kr/event/365)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