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브랜드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알바천국, 3회 연속 노동부 인증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제목 없음

 

알바천국, 3회 연속 노동부 인증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알바천국, 신뢰할 수 있는 '고용정보 우수기관' 노동부 인증

 

 

 

아르바이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이 3회 연속으로 고용노동부가 인증하는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제도는 고용노동부·한국고용정보원에서 구인·구직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을 갖추고, 직업 소개 및 취업정보 제공 등의 고용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을 인증하고 지원·육성하는 제도다.

알바천국은 직업안정법 제4조의 5 및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제 운영규정 제9조 제7항에 따라 이번 2014년도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재인증됐다.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기 위해서는 ?운영 활동 ?업무 과정 ?인적자원 관리 ?물적환경 관리(정보관리) ?성과 등 5개 부문에서 일정 점수 이상을 취득해야 하며 취업연계 과정을 비롯해 기관 운영 전반에 대해 실제 현장 방문평가도 이루어진다.

이번 심사에서 알바천국은 특히 정보 관리 시스템 운영, 윤리경영 준수, 순 방문자수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으며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재인증을 획득했다.

2008년 첫 인증 후 3회 연속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한 알바천국은 사전등록 심사제, 24시간 공고 필터링시스템, 휴대폰 인증제도, 안심번호 서비스, 더블 기업 인증제 등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며 채용공고의 품질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알바천국 최인녕대표는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서 구직 구인자가 신뢰할 수 있는 업무환경과 채용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을 받은 기관은 향후 3년간 우수기관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정부의 민간위탁사업 공모에 참가할 경우 우대를 받게 된다.